의안심의 화상미팅시스템 시연영상

· 댓글 : 0 조회 : 547 · 0
의안심의화상미팅시스템, 의회전자회의시스템, 전자투표시스템

의안심의 화상미팅시스템 시연영상

의회에서 주로 사용하는 절차식 회의프로그램 의안심의모듈은 당사의 전자문서회의에 옵션으로 구매하여 사용할 수 있는 프로그램 입니다.

관리자가  회의 전에 로그인 하여 여러가지 환경 및 사용자 권한 등을 설정하고, 회의 중에는 필요시 모니터링과 원격제어, 회의 운영을 합니다.

진행자는 회의운영과 회의 중에 발표자 선정/해지, 등록된 문서 삭제, 개별페이지 이동 금지/해지 등의 작업을 합니다.  의안심의모듈에서는 현재 의안일정을 상정하고, 전자투표를 진행하는 등의 회의진행을 하게 됩니다.

의장은 의원들이 보는 현재 의안내용과 일정, 처리상태를 보거나 특정 의사일정 중에 발언해야 하는 원고를 시나리오관리 프로그램에 의해 2번째 모니터에 표출되는 프롬프터를 보며 발언을 할 수 있습니다.

의원들은 회의단말기에서 “출석”버튼을 누르는 순간 결의를 위한 출석인원으로 산정되고, 투표권이 있는 참석자들을 정원으로 하여 각 의안마다 출석율과 결의율에 따라 자동으로 투표결과를 판단하여 의원들에게 전달할 수 있습니다.

댓츠굿 이프리젠테이션 프리미엄 플러스  버전(v8.8)은 비대면으로 화상회의를 하면서 모든 의원들의 영상을 우측에 표출하여 실시간으로 의원들의 표정을 읽거나 참석중인 여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통계분석을 위해 매체별 전용URL 사용해주세요.